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SKT 통신장애, 하루요금 감면으로 보상

3월 20일 SK 텔레콤의 통신장애로 인해 많은 분들이 불편을 겪으신 것 같습니다. 일주일 전에도 장애가 발생했던 것 같은데... 반복이네요.


문제의 원인은 일부국번대의 가입여부를 확인한느 가입자 확인모듈의 장애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복구후에도 6시간정도 문제가 계속된 것은 장애발생시간동안 발생한 트래픽 때문에 그리되었다고 하네요. 


560만명 정도가 장애발생에 따른 불편을 겪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2700만 모든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하네요.


SK 텔레콤 이용하시는 분들은 보상절차 발표 혹은 이번달 고지서를 잘 살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